케이트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ID 저장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케이트럭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케이트럭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는 화물차 사장님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화물을 배차해 드리고,
 차량이 필요하여 화물을 등록해 주신 사장님께는 수수료를 지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케이트럭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케이트럭 가입은 고객센터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트럭 가입 고객센터 1899-7799으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가입을 도와 드립니다.
 또한 구글 PLAY스토어에서 검색창에 '케이트럭'을 검색하시면 케이트럭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내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직접 가입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트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설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케이트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프로그램)을 설치하시려면,
 구글 PLAY 스토어의 검색창에 '케이트럭'을 검색하여 설치하시거나,
 케이트럭 고객센터 1899-7799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케이트럭 서비스 로그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케이트럭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신 분께는 임시 비밀번호(숫자4자리)를 문자로 전송하여 드립니다.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로그인 창의 비밀번호란에 전송해 드린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 해 주십시오.
화물은 어떻게 배차 받게 되나요?
 화물등록 push 메시지를 통해 화물차 사장님 주변에 등록되는 화물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시거나,
 '화물검색' 메뉴를 통해 등록된 화물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물정보 페이지에서 '배차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배차가 확정 된 후 해당 거래처로 전화연결됩니다.
케이트럭에 화물을 등록하고 싶습니다.
 케이트럭에 화물을 등록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어플리케이션의 '화물등록' 메뉴 또는 케이트럭 배차콜센터
 1899-7799 으로 등록요청해 주십시오.
적립금 관리의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적립금은 케이트럭에서 운영하는 사이버 머니로, 수수료가 있는 화물을 배차하실경우 적립금에서 차감되고,
 화물을 등록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의 70%를 적립금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일반폰 사용자는 문자전송)
 적립금은 '출금요청' 메뉴를 통해 주1회 현금으로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관리의 미수금이란 무엇인가요?
 등록하신 화물의 수수료가 배차를 받은 차주 사장님으로부터 수금대기 상태일경우 '미수금'으로 처리됩니다.
 미수금은 배차를 받은 차주 사장님께서 수수료를 납부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출금해야 하나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적립금관리' 메뉴에서 '입출금 요청(적립금)' 메뉴를 이용하여 적립금을
 입금하시거나 출금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출금처리는 주 1회 일괄처리됩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입금해야 하나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적립금관리' 메뉴에서 '입출금 요청(적립금)' 메뉴를 이용하여 적립금을
 입금하시거나 출금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전용계좌를 통해 입금하신 금액은 전액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5분내외)
내가 배차한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화물검색' 또는 '화물등록 push 메시지 알림'을 통해 배차확정 된 정보는 케이트럭 어플리케이션
 '배차정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차정보' 메뉴는 배차확정된 화물정보를 취소하시거나 배송을 완료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한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가입시 등록된 회원정보가 변경되시거나 잘못 등록되신경우 케이트럭 고객센터 1899-7799 번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화물등록 push 메시지 알림이 무엇인가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에 등록되는 화물정보를 팝업 메시지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Push 메시지는 회원가입시 등록된 회원정보를 기준으로 상차 가능한 화물정보만 안내됩니다.
 배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확인' 버튼을 선택하여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시고 '배차확정' 버튼을 눌러 주세요.